본문 바로가기

Game

아톰의 캐치캐치 완벽정리


    아톰의 캐치캐치의 모든것!!



아톰의 캐치캐치라고해서 TV에서 한번쯤 보셨을텐데요. 요즘 모바일 게임의 핫한 게임이라고 합니다. 아톰 캐치캐치는 출시된지 얼마 안되었는데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데요. 아무래도 아톰 캐치캐치 플레이하기전 꿀팁정보만 알아도 큰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톰 캐치캐치 완벽정리해서 소개할까 합니다. 

그럼 같이 보실까요?




    아톰의 캐치캐치 완벽정리!!



아톰의 캐치캐치는 캐릭터가  귀엽다 보니 많은 분들께서 어린애들이 하는게 아니냐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실제로 플레이 해보면 전혀 안그렇습니다. 캐릭터는 아기자기 하지만 실제로 하면 킬링타임으로 하기에는 너무 좋은 게임이라고 생각이 드실거에요. 

그리고 아톰의 캐치캐치와 비슷한 게임이 있다면 바로!! 포켓몬스터라고 생각이 듭니다. 포켓몬스터와 같이 펫 전투 시스템이 이루어져있고요 플레이어 전투또한 펫끼리 싸우기도 한답니다. 



이러한 펫들은 제각각 일반, 불, 물, 풀, 얼음 등 아주 다양한 속성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러한 속성은 펫끼리 시너지 효과를 주어 펫 조합만 잘 해도 유리한 전투를 할 수 있습니다. 



펫을 얻을수 있는 방법은 아주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퀘스트를 통해 얻을 수 있고, 뽑기를 통해 얻을 수 있는데요. 대표적인 한가지 방법으로는 펫토피아라는 콘텐츠가 있습니다. 펫토피아는 일반, 고급으로 나뉘게 되는데요. 다양한 펫들을 자연속에서 만날 수 있고 펫들을 발견하게 되면 포획도 할 수 있습니다. 



아톰의 캐치캐치를 아캐캐라고 많이 불리우는데요. 이런 아캐캐는 다양항 펫 전투 관련해서 콘텐츠가 다양합니다. 예를 들면 펫과 함께 하는 탐험모드, 길드에 가입 후 즐기는 길드전, 고대 펫들과 전투하는 세계BOSS, 다이아몬드 획득이 가능한 극한 대전, 그리고 가장 재미있는 실력 대전 콘텐츠등 다양하게 볼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실력 대전 콘텐츠의 경우에는 다른 유저들의 펫들과 실력으로 겨루어 볼 수 있어서 엄청 재미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력 대전 점수에 따라 랭킹에 등록되는데요. 랭킹에 대한 점수를 통해 희귀한 아이템까지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아톰의 캐치캐치 실제로 오픈한지 얼마 안되다 보니 로그인만 해도 보상이 많은데요. 지금 고민하신다면 초반 플레이영상 올려봤습니다. 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다운받아서 플레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