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기겁할만한 남자연예인들 주량 모음

    " 뜨악 " 소리날 정도로 기겁할만한 남자연예인들 주량 모음 !!


일반남성도 그렇고 연예인도 그렇고 술에는 장사가 없다고 합니다. 저도 술을 좋아하지만 잘 마시지않는데요. 의외로 남자연예인들중에 잘마시고 좋아할것같은데 주량이 약하고 그렇지 않을것같은데 주량이 쎈 연예인들을 보고 헉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보시면" 뜨악 "소리날 정도로 기겁할만한 남자연예인들 주량 모음을 준비했습니다. 

그럼 같이 보실까요?



# 남자연예인들 주량 한번 볼까요? #


박보검출처:KBS2TV '구르미 그린 달빛'


◎ 박보검. 

- 정말 착하고 순수한 박보검은 술을 아예 못한다고 합니다!! 이미지와 너무 일치하네요~!


출처 : SBS '너를사랑한 시간'


◎ 이진욱. 

- 이진욱 사건이라고해서 한때 떠들석했는데요. 무죄를 받으셔서 다행입니다. 이제부터는 몸을 아끼셔야할것같네요. 이진욱님께서는 술을 한잔도 못하신다고 합니다. 단, 술자리는 좋아한다고 하네요~ 


박형식출처: SBS 드라마 상속자들


◎ 박형식. 

- 얼굴이 금방 빨개지는 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소주는 못마시고 맥주는 1잔정도 마신다고 하네요. 의외!!


주원출처 : KBS2 '굿닥터'


◎ 주원. 

- 연기도 잘하고 센스있는 주원 맥주 2캔이 주량이라고하네요~ 조금 더 잘 마실것같은데 아니네요.


이성민출처 : TVN 미생


◎ 이성민.

- 술을 엄청 드실 말술 상이신데 술 반잔드시면 얼굴이 빨개져서 술을 안좋아한다고 합니다. 


이종석출처 : SBS '한밤의 TV연예'


◎ 이종석.

- 잘생기고 매너좋은 이종석의 주량은 소주 1잔이라고 합니다!!!


김수현출처 : SBS '별에서 온 그대'


◎ 김수현. 

- 김수현의 주량은 소주 3~4잔 정도이고 맥주는 2잔정도 먹는다하네요!! 과연!!! 


송중기출처: KBS '태양의 후예'


◎ 송중기. 

- 송중기 주량은 소주1병이라고 합니다. 태양의 후에에서는 말술이던데!!!


조인성출처 : SBS '괜찮아 사랑이야'


◎ 조인성

-  조인성의 주량은 소주 1병반. 잘생겼는데 주량도 평타 치는듯 하다. 


김우빈출처 :SBS '한밤의Tv연예


◎ 김우빈.

- 김우빈의 주량은 1병 ~ 1병반정도 먹는다고 합니다. 잘생겼는데 부럽네요.


조정석출처 :SBS '질투의화신'


◎ 조정석.

- 조정석의 주량은 소주 1병반에서 ~ 2병까지라고 합니다. 질투의 화신 너무 재미있습니다. 본방사수!!


임시완출처 : TvN '미생'


◎ 임시완

- 임시완의 주량은 소주는 2병, 맥주는 무한대로 쭉쭉 들어간다 합니다. 아이돌인데도 술을 잘 먹네요!!


강하늘출처: 영화 "스물"


◎ 강하늘

- 강하늘의 주량은 무려!! 소주 3병이라고 합니다. 보통 성인남성보다 조금 쎈듯하네요!


하정우출처 : JTBC 'JTBC뉴스'


◎ 하정우.

- 하정우도 강하늘과 마찬가지로 주량이 3병이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겸손하게 말한것 같네요. 


고경표출처 : SBS '질투의 화신'


◎ 고경표.

- 고경표의 주량은 소주 4병 ~ 5병까지라고 합니다. 와우.. 저렇게 먹는게 신기할 따름이네요. 


소지섭출처 : SBS '한밤의 TV연예'


◎ 소지섭.

- 소지섭의 주량은 무려 소주 5병을 드신답니다!! 5병!! 물5병도 먹기 힘든데 소주를 어마어마 하네요. 


탑출처 : 영화 ' 타짜2 '


◎ 탑

- 빅뱅의 맴버 탑의 주량은 놀라지 마세요. 무려 소주 7병을 마신다고 합니다. 아이돌 가수이기도 하지만 소주7병 왠만하면 아무나 마실수 없는 주량인데 대단하네요. 


조진웅출처 : TvN '대상 소감 장면'


◎ 조진웅. 

- 조진웅의 주량은 거의 말술 또는 신급이라고 합니다. 연예계의 주량 탑5위안에 든다고 하네요. 


강동원출처 : 영화 ' 검은사제들 '


◎ 강동원. 

- 강동원의 주량은 거의 조진웅과 맞먹는다고 합니다. 남아있는 술의 바닥을 봐야 집에들어간다고 하니 말 다한거 같네요. 


성시경출처 :MBC '무한도전'


◎ 성시경.

- 성시경의 주량은 11병이라고 합니다. 예전부터 술을 좋아하고 많이 먹는다고 했는데 정말이네요. 


전진출처 : 아이돌전국 노래자랑


◎ 전진. 

- 전진의 주량은 15병 반짝을 혼자 먹는다는데요. 이게 말인지 막걸린지.. 정말 사실일까요?


강호동출처 : KBS2 '1박2일'


◎ 강호동.

- 강호동의 주량은 소주 20병이라고하는데요. 실제로 보기전까지는 믿기지가 않네요. 


지상렬출처: 식신로드


◎ 지상렬

- 지상렬은 정말 신인가 봅니다. 주량이 소주24병이라고 하네요.. 약간 거짓말인것같기도 하는..

오늘 기겁할만한 남자연예인들 주량 모음에 대해서 봤는데요. 재미 있었나요?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