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리니지 레드나이츠 신규 소환수 추가 (1차 업데이트)


    리니지 레드나이츠 1차 업데이트 소식 입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가 12월8일 첫 오픈후 이번에 1차 업데이트를 하게 되었는데요. 새로게 많이 업데이트 되었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새벽부터 정기점검을 기다렸는데요.. 계속 연장 점검해서 조금 빡...쳤습니다. 아무튼 리니지 레드나이츠 1차 업데이트 소식 그럼 소개하도록하겠습니다. 


    신규 기사단 합류. (호세, 아델하이드)



▲ 아델하이드.(물리 탱커)


▲ 호세.(마법 딜러)


리니지 레드나이트에 새로운 기사단이 합류했습니다. 바로 마법 딜러 "호세" 와 물리 탱커 "아델하이드"가 추가가 되었는데요. 모두 고급 소환수 뽑기에서 획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솔직히 무과금으로 하는 저는 어제 커츠 나와서 오예하면서 자랑했는데 이렇게 "아델하이드"가 나오면 어떻게 하나요. 정말 속상하지만 어쩔수 없죠 뭐..ㅠ_ㅠ



그리고 기존에 판매되던 기사단 스타터 패키지는 판매가 종료되고 "아델하이드" 기사단 합류로 "아델하이드 스타터 패키지"가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겨울맞이 신상 입고.







겨울맞이로 소환수 9종의 신규 코스튬이 입고되었다고 하네요. 소환수 코스튬을 구매하면 성능또한 업!!업!! 된다고 합니다. 가격이라고하는것은 다이아 몬드입니다. 그렇죠.. 무과금하는 저에게는 무리일듯 합니다. 그냥 구경만..ㅠ_ㅠ


    단검 구매 수량 조정.



맨날 단검이 없어서 게임을 잘 못했는데요. 다이아를 너무 많이 받아먹는것같아 안했는데 이번에 업데이트에 다이아충전개수가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외로 소환수"에티" 스킬 설명 중 일부 문구가 수정되었습니다. 또한 민첩의 비약 아이콘도 수정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일일 퀘스트 단검보상이 10개 -> 60개로 상향 되었다고 합니다. 

오늘 리니지 레드나이츠 업데이트 소식 알려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