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 코미디 추천 BEST5 소개!!
로맨스 코미디 추천받으려고 하면 막상 어디서 받아야하나 난감해한적 있으시죠? 저는 특히 마음이 울적하거나 뭔가 즐겁고 해피한 로맨스가 생각날때 뭘봐야하나 고민할때 이리저리 찾아봐도 잘 안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여러 영화들을 보고 여러분들께 특별히 엄선해서 로맨스 코미디 추천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같이 보실까요?
로맨스 코미디 추천 BEST5.
1. 연애의 온도.
연애의 온도는 현실에서 쉽게 만나 볼 수 있는 사내커플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데요. 이들이 서로 만나고 또 설레는 사랑을 하고, 권태기로 이별을 하고, 다시 만나기까지의 과정을 그립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 과정들을 인터뷰 형식으로 엮어내서 신선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민기와 김민희의 리얼리티한 연기가 돋보이는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줄거리>
헤어져,라고 말하고 모든 것이 더 뜨거워졌다.직장동료 동희와 영은 3년차 비밀연애커플.남들 눈을 피해 짜릿하게 사랑했지만 오늘, 헤어졌다.다음날 아침, 직장동료로 다시 만난 두 사람.서로의 물건을 부숴 착불로 보내고, 커플 요금을 해지하기 전 인터넷 쇼핑으로 요금 폭탄을 던지고. 심지어는 서로에게 새로운 애인이 생겼다는 말에 SNS 탐색부터 미행까지!헤어져, 라고 말한 후에 모든 것이 새롭게 시작되었다.헤어지고 다시 시작된 들었다 놨다 밀었다 당겼다,사랑할 때보다 더 뜨거워진 동희와 영.연애가 원래 이런 건가요?
2. 러브&드럭스.
많은 로맨스 영화를 보다보면 몸이 아픈 여자와 그런 그녀를 너무 사랑하는 남자 이야기의 소재는 참으로 많은데요. 이 영화는 다른 영화보다 아주 유쾌하고, 현실적으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남자 주인공이 비아그라를 팔아 부자가 된다는 설정이 매우 재미있습니다.
<줄거리>
올겨울, 모든 연인들에게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타고난 바람둥이 제이미(제이크 질렌할 분)는 넘치는 바람기 때문에 다니던 직장에서 해고를 당한다. 제약회사에 영업사원으로 취직한 제이미는 자신의 매력을 100% 활용, 병원을 상대로 영업에 나선다. 얽매이길 싫어하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인 매기(앤 헤서웨이 분). 그녀는 진지한 사랑에 빠지길 두려워하며 가벼운 관계만을 쫓아 하룻밤 상대로 남자들을 고른다. 병원에 영업차 갔던 제이미는 그곳에서 환자인 매기를 우연히 만나게 되고 장난스럽고 유쾌한 제이미의 연애신청이 싫지 않은 매기는 진지한 사랑보다는 몇 시간을 함께 보낼 잠자리 친구로 지내자고 제안한다. 한편, 화이자가 개발한 비아그라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제이미는 업계에서 승승장구하게 된다. 몸으로 하는 사랑(?)엔 쿨하고 마음으로 하는 사랑은 싫은 두 사람은 시간이 지날수록 서로의 매력에 이끌리게 되고 제이미는 매기에게 사랑을 고백하지만 그녀는 받아들이지 않는데...
3. 시라노 연애조작단.
시라노 연애조작단의 영화는 연애를 도와주는 연애조작단입니다. 이 영화가 나오고나서 몇몇 예능TV에서 패러디를 하곤 했는데요. 연애를 도와주는 연애조작단의 팀장이 자신의 전 여자친구를 짝사랑하는 남자를 위해 작전을 짜게 되는 아이러니한 이야기 이지만 확실히 재미가 보장된 영화입니다.
<줄거리>
여자가 모르는 남자들의 은밀한 연애작전100% 성공률에 도전하는 ‘시라노 에이전시’는 연애에 서투른 사람들을 대신해 연애를 이루어주는 연애조작단이다. 때로는 영화 촬영장을 방불케 하는 조직적인 움직임으로, 때로는 비밀 작전 수행처럼 완벽하게 짜여진 각본으로 의뢰인의 사랑을 이루어주는 연애 에이전시. 그들의 신조는 ‘음지에서 일하고 양지를 지향 안 한다’ 이다.그러던 어느 날 에이전시 대표인 병훈(엄태웅 분)과 그의 작전요원 민영(박신혜 분)은 예측불허의 의뢰인 상용(최다니엘 분)을 만나게 되는데…. 스펙은 최고이나, 연애는 꽝인 2% 부족한 스펙남 상용이 사랑에 빠진 여자는 속을 알 수 없는 사랑스런 외모의 희중(이민정 분)이다. 의뢰인의 타깃녀 희중의 프로필을 본 순간, 고민에 빠진 병훈…
4. 오싹한 연애.
오싹한 연애는 귀신을 보는 여자와 마술사인 남자의 사랑인데요. 초반부터 둘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해서 연애까지 아주 재미있는진행이 이어집니다. 또한 중간중간 귀신이 나와 오싹하게 만들어주는데요. 특히 마지막 장면이 제일 기억에 남습니다. 궁금하시면 꼭 보세요!!
<줄거리>
이 세상 모든 연애는...달콤하다? 짜릿하다? 로맨틱하다? 이 커플의 연애는 오싹하다! 남다른 ‘촉’때문에 평범한 생활은 물론 제대로 된 연애 한번 못해본 여자 여리(손예진)와 그녀에게 꽂혀버린 비실한 ‘깡’의 호러 마술사 조구(이민기). 달콤해야 할 두 사람의 만남은 그들의 행복을 방해하는 귀신들로 인해 하루하루가 공포특집이다. 이런 생활에 익숙한 여리와 달리 매번 생명의 위협을 느끼는 조구. 오싹한 난관에도 불구하고 이 연애를 포기할 수 없는 여리와 조구는 어금니 꽉 깨물고 목숨을 건 연애를 시작하는데...
5. 나의 PS파트너.
야하다, 이상할것같다 라고 생각하시면 노노!! 생각했던 것보다 재미있었던 영화였습니다. 특히, 실제로 우리 일상생활에서 있을법한 이야기를 잘 다루었고, 보시다보면 지성이 김아중에게 축가를 불러주는데 그 가사가 아주 흥미롭습니다. 그렇기때문에 꼭 보셔야 할 작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줄거리>
옛 사랑에 허덕이며 망가져 버린 가여운 연애 하수, 현승(지성) 전여친에게 멋진 새 남자가 생겼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열등감 폭발, 외로움 증폭에 잠 못 이루고 뒤척이던 그에게어느 날 밤, 야릇한 전화 한 통이 걸려온다!무결점 외모로도 극복 못한 남친 애정 결핍 증후군, 윤정(김아중)그의 관심을 되돌릴 비장의 이벤트를 준비한다.앙큼한 목소리, 발칙한 스킬로 뜨거운 순간을 유발하지만,수화기 너머의 남자, 남친이 아니다?!거침없이 솔직하게! 내숭없이 짜릿하게!이보다 더 궁금할 수 없는 ‘19금 연애’가 찾아 온다!
오늘 로맨스 코미디 추천 BEST5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바른 다이어트 선택법과 잘못된 방법 (0) | 2017.01.01 |
---|---|
겨울에 보기 좋은 영화 추천 BEST5 (0) | 2017.01.01 |
주꾸미 효능 완벽정리 (0) | 2016.12.28 |
이별 관련 명언 완벽정리 (0) | 2016.12.27 |
갈비찜 만드는 법 황금레시피 (0) | 2016.1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