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7 교환프로그램 최종 보상안 종합정리 알아보기 !!
안녕하세요. 코난 입니다. 그간 잘 지내셨나요? 어제는 아이폰 때문에 떠들석했는데요.
오늘은 갤럭시노트7 교환 최종 보상안으로 시끌버끌 할것같습니다.
삼성측에서 소비자의 마음을 잡을 비장의 카드를 꺼낸듯한데요. 그 현장으로 같이 가보실까요?
● 갤럭시노트7 교환프로그램 최종 보상안 세가지 ●
현재 단종된 갤럭시노트7 고객 대상으로 '갤럭시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합니다. 일단 이갤럭시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은 별도로 월정액 이용료 등이 없는 서비스' 입니다. 그럼 이 프로그램이 어떤것을 해주는지 살펴 볼까요?
▶ 첫번째.
갤럭시S7이나 갤럭시S7엣지로 교환하면 내년 신제품이 나올때 갤럭시S&의 잔여 할부금을 면제하는 추가 소비자 피해 보상 프로그램을 마련했는데요. 예를 들어 2년 약정 기준으로 기기 할부금 12개월치를 납부하면 나머지 12개월치를 면제해서 새로운 기기를 구매할수있도록 하는 방식입니다. 다만 쓰던 기기는 반납을 하고 새기기는 다시 돈을 내고 구입해야한다는데요.. 개인적으로 쓰던기기를 그냥 주는것도아니고 반납하면.. 면제가아니라.. 약간 리스의 개념이 아닌가 하네요..
▶ 두번째
삼성전자서비스센터 방문 시 우선 접수가 가능한 '패스트 트랙(Fast track)'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액정 수리 비용 50% 할인도 2회 제공된 서비스를 받아 볼수 있습니다.
▶ 세번째
마지막으로는 현재 갤럭시노트7 교환·환불 고객에게 지급되는 쿠폰과 통신비가 동일하게 지원된다고 합니다. 현재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7 교환·환불 고객 전원에게 3만원 상당의 모바일 이벤트몰 이용 쿠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11월말까지 갤럭시S7·갤럭시S7 엣지, 갤럭시노트5로 교환하는 고객에게는 통신 관련 비용 7만원을 추가로 지급하고 있다.
● 주의 사항 ●
▶ 첫번째
갤럭시노트7을 갤럭시S7·갤럭시S7 엣지로 교환한 고객들도 갤럭시노트7 판매 중단 시점인 10월11일 기준으로 갤럭시노트7을 사용했다면 해당 프로그램에 소급 적용돼 가입할 수 있다. 그러나 그 이전에 이미 제품을 교환했거나, 이후 갤럭시노트5 등으로 교환한 고객은 이 프로그램 가입 대상에 해당되지 않는다.
▶ 두번째
갤럭시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은 11월30일까지 운영되며, 시작일과 구체적인 가입 방법 등은 이동통신사와 협의 후 공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삼성전자에서 이렇게 하는게 올바른 서비스인지 의문이 들기도 합니다. 갤럭시 업그레드 프로그램은 11월30일까지 운영된다면서 아직까지 뚜렷하게 소비자에 공지가 된것도 없고 소비자가 아직도 호구로 보이는건지...아무튼 앞으로 현명한 선택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 이렇게 갤럭시노트7 교환프로그램에대해서 최종 보상안을 종합 정리해봤는데요. 도움이 많이 되셨나요?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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