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net

페이스북 방문자 추적 염탐 확인방법


    페이스북 방문자 추적 염탐 확인방법 완벽정리!!




페이스북 방문자 추적 염탐 확인방법 알고 계신가요? 간혹 내 페이스북 방분자가 있을까? 있으면 얼마나 될까 하고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이렇게 저는 간혹 누가 있는지 검색해보면 전혀 생각지도 못한 사람이나 모르는 사람이 온것도 확인되니 신기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페이스북 방문자 추적 염탐 확인방법에 대해 소개할까 합니다. 그럼 같이 보실까요?


    페이스북 방문자 추적 염탐 확인방법.




페이스북을 컴퓨터(PC)로 접속해서 로그인 해주세요. 



그리고 빈곳 아무곳에서 마우스 오른쪽을 누르면 위 사진처럼 새로운 메뉴가 확인되는데요. 

이 메뉴에서 "소스 보기" 문구가 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창이 하나 열리면서 영어로 뭐라고 씌여져 있는게 맊 나옵니다. 

여기서 "Ctr+A" 를 누르면 위 화면처럼 전체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Ctr+C" 를 누르면 전체 선택된 내용을 복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차례대로 진행해 주세요. 



그리고 페북미라는 사이트로 이동후 보시면 1. 페북 로그인 부터 해주세요. 



로그인 되어있어서 이렇게 하시면 계속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2번째에 아까 복사한 잡영어를 ""Ctr+V" 누르면 붙혀넣기가 됩니다. 

이렇게 붙혀넣어서 하단에 "추적" 문구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누가 내 페북에 방문했는지 바로바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저도 잘 못하는데요. 실제로 해보니깐 5분만에 확인을 다 할 수 있더라고요. 이제 여러분들도 확인할 수 있도록 하단에 페이스북 방문자 추적 사이트 링크 연결해놨습니다. 

☞ 페이스북 방문자 추적 바로가기. 

오늘 페이스북 방문자 추적 염탐 확인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