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곰플레이어 끊김 현상 해결방법


    곰플레이어 끊김 현상 해결방법 완벽정리 !!




곰플레이어 끊김 현상에 대해 들어보시거나 혹은 있었던 적 있으신가요? 그렇게 많이는 있지 않지만 대부분 한번정도 있지 않나 싶습니다. 특히, 곰플레이어 동영상을 보다가 갑자기 화면 영상 끊김이 발생되거나 멈추기도 하는데요. 이럴때 컴퓨터를 재부팅하거나 이리저리 조치했는데도 상황이 동일하면 완전 짜증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곰플레이어 끊김 현상 해결방법에 대해 소개할까 합니다. 그럼 같이 보실까요?


    곰플레이어 끊김 현상 해결방법.




컴퓨터 바탕화면에 곰플에이 프로그램을 실행시켜 주세요. 

그리고 화면 아무곳에 "마우스 + 오른쪽"을 클릭하면 메뉴가 나열됩니다. 

그럼 메뉴중에 "환경 설정" 문구가 확인되는데요. 클릭해주세요. 

※ 위 방법보다 쉬운방법은 곰플레이어 프로그램을 실행 후 F5번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다음 화면으로 새로운 창이 열리게 됩니다. 

그럼 왼쪽에 메뉴가 나열되는데요. 첫 번째로 "재생" 문구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가운데에 "[보통 초과] 기본값보다 높은 우선권"이라는 문구로 선택 되어있는데요. 

왼쪽 ↓하단 방향을 클릭하여 "[높음] 타 작업 중 끊김 현상을 줄일 수 있음 (주의)" 문구를 선택해 주세요. 



두 번째로 왼쪽에 영상 문구를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상단에 여러 탭이 나열되는데요. 가운데에 "영상 효과"탭이 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그럼 하단 블럭 제거 문구가 있습니다. 여기서 사용조건에 사용안함으로 변경해주세요. 



그리고 밑에 영상 효과 문구가 있는데요. 

디인터레이스 부분을 클릭하여 "영상에 디인터레이스 적용 안함" 문구를 클릭후 저장해주시면 끝납니다.

정말 간단하죠? 이 방법으로 하실 경우 대부분의 끊김 현상은 해결이 될 거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위 방법대로 진행하였으나 그래도 끊김현상이나 버벅 거린다면 플레이어 프로그램이 컴퓨터와 맞지 않을 수 있으니 다른 프로그램으로 대체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오늘 곰플레이어 끊김 현상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