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아이폰7 국내 출시 사전예약 실시

안녕하세요~ 코난입니다.

저녘되니 낮과 비교안되게 많이 쌀쌀 하네요~

다들 옷 따듯하게 입고 다니셔야 할듯 해요

오늘은 아이폰7 국내 출시일과 사전예약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아이폰7 국내 출시일은 2016년 10월 21일 이라고 합니다.

두둥!!! 빨리 사고 싶어지네요~

그전에 아이폰 스펙에 대해 다시 알아볼까요?

먼저 A10 칩을 사용했습니다.

정말 최고의 사양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은게

아이폰6S와 비교해보면 약 40%나 향상 되었다고 합니다.

두번째로 카메라에서 아이폰7 과 플러스의 차이를 두었는데요

차이는 플러스에만 망원카메라를 넣었다는점입니다.

그렇다고 아이폰7이 안좋은것은아니고 기존보다

훨씬 좋고 선명한 카메라로 왔답니다.

그리고 S사와 거의 비슷한 방수기능을 탑재하였고

홈버튼 또한 기존의 기계식이 아닌 압력감응식으로

바뀌었답니다.

이렇게 보니 하루라도 빨리 구매하고 싶어집니다.

아이폰의 금액대는 아이폰7의 가격은 649달러 부터

아이폰7Plus의 가격은 769달러 부터 입니다.

아마 한국에서 출시일때에는 좀더 비싸질것같네요

개인적인 소견으로는 아이팟이 20만원이라는 금액대이다보니

쉽게 살수가 없는게 좀 그렇습니다.

디자인도 확 마음에 들지 않지만.. 사고싶은..

아무튼 빨리 출시되어서 실제로 보고싶네요.

현재 아이폰 사전예약을 하고있는곳도 있고

이제 슬슬 준비하거나 홍보하는곳이 있는데요

사전예약을 하더라도 한국에 물량이

얼마나 풀릴지 모르는상황에서

하시는것보단 충분히 여러곳과 비교해서

진행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오늘은 아이폰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았는데요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