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리니지 레드나이츠 RK 사전등록 진행중.

    리니지 레드나이츠 RK 사전등록 진행중. 

안녕하세요 ~ 코난입니다. 

오우 몇일전에 리니지 레드나이츠 RK에대한 사전등록에 대해서

포스팅을 한적이 있는데요.

현재 리니지 레드나이츠 RK 사전등록 진행하고있어 제가 확인하자마자

여러분들께 빠르게 알려드리기 위해 포스팅을 바로 작성했습니다. 

같이 보실까요?

너무너무 손이 떨리네요. 

사이트에 접속하자마자 어 뭐지뭐지.. 하면서 어버버 했습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RK 특별공개가 용산 CGV 2관에서 하는데요 

가지못하거나 못보시면 페이북에서 라이브 중계한다니 어마어마 하네요.

혹시 몰라 위 사진에서 초대권 응모안내 부분을 클릭해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이런 작은 창이 나왔는데요.. 

당연히 지원한번 해봐야겠죠~?

보상해주시는것도 어마어마 하네요~

너무 갖고싶네요..ㅠ_ㅠ

쇼케이스 행사 초대를 위해, 당첨자 공지 전 10. 25.(화)에 개별 연락 드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간에 공개되지 않았던 게임정보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위 사진에는 케릭터의 우호 관계도 입니다. 

게임 이용시에 잘 알아두면 좋겠죠..?

그 외  더 있는데  10월22일 , 24일 오픈이라고 하네요..

사진만 봐도 너무 재미있지 않을까요?

그리고 변신도한다니 정말 모바일 게임으로 대작이라 생각할만큼 기대가 됩니다. 

아직 전부 오픈은 아니지만 곧 하나씩 하나씩 베일을 벗을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같이 보실수 있도록 아래에 사이트 링크 걸어두었습니다

☞ 리니지 레드나이츠 RK 사전등록 하러가기 ☜

리니지 레드나이츠 RK 사전등록 진행현황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도움이 많이 되셨나요?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