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평택 어반스페이스 도시형생활주택 리얼방문 후기



저는 예전부터 이사갈때마다 꼭 어디 하자있는집에 가더라고요. 그것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정말 속상해서 눈물도 많이 흘렸는데요. 다시는 절대 당하지 않으리라는 다짐으로 누가 이사간다고 하면 같이 집보러 따라다니고 했습니다. 그러다보니 어느순간 취미가 되었는데요. 이제는 형편이 좀 좋아지다보니 욕심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열심히 찾아보다가 주변에 많은 분들이 평택 어반스페이스 도시형생활주택에 대해 추천을 많이 하더라고요. 그래서 어떤곳인지 너무 궁금해서 직접 찾아가 봤습니다.

    평택 어반스페이스 도시형생활주택 리얼방문 후기.



평택 어반스페이스 도시형생활주택이 생길 위치를 보니 평택역에서 50m정도 떨어진 곳에 생긴다는데요. 진짜 엎어지면 코다을정도로 가깝다고 느껴지네요. 이쪽에 교통도 편리하고, 주변에 대학교들도 가깝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눈독들일것 같습니다. 



걸을음 재촉해서 모델하우스에 도착했습니다. 들어가기전 사진 한방 찰칵~! 찍고 들어갔는데요. 안내하시는분께서 친절하게 인사를 맞이해주셨는데요. 바로 앞에 방을 보는곳이 있다보니 저도 모르게 들어갔네요. 



제가 볼 곳은 A타입인데요. B타입은 현재 마감이 되서 하고싶어도 할 수가 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B타입은 과감하게 포기하고 A타입만 둘러보다가 안내하는분께 사진찍어도 되는지 여쭤보고 몇장 찍었습니다. 그럼 보실까요?








설마 아직 눈치 못채신건 아니죠? 현관 입구부터 화장실 그리고 주방 등등 보셨을건데요. 이 도시형생활주택은 풀옵션 빌트인시스템으로 에어컨, 빌트인 냉장고, 전자레인지, 붙박이장, 벽걸이TV, 드럼세탁기 등 정말 다양한 옵션들이 많습니다. 한마디로 옷만있으면 생활이 가능하다는거죠. 



제가 가장 궁금한건 실질적인 수익률이나 나에게 얼마만큼의 가치가 있는지 알아보려고 이것저것 물어봤습니다. 그랬더니 수익률을 볼 수 있는 견적서를 보여주셨는데요. 한눈에 봐도 딱 알겠더라고요. 하지만 한두푼 하는것도 아니고 귀찮게 제가 이것저것 물어봤더니 친절하게 잘 대답해주시더라고요. 



하지만 좀더 냉정하게 생각하고 있던와중에 본부장님이라는 분이 오셔서 저와 대화도 나누고 확신이 들수 있도록 해주셔서 계약하고 왔습니다. 이제 앞으로 문제 없이 꽃길만 걸어볼 생각으로 더 열심히 살아야겠습니다. 



그리고 집에와서 서류를 보니 맨처음 친절하고 설명도 잘 해주셨던분이 이분이셨는데요. 본부장님이 남편분이라고 하셔서 개인적인 느낌이지만 좀더 세세하게 잘 알려주신듯 합니다. 하~ 이제 계약도 했으니 앞으로 꽃길만 쭉 걸을 수 있도록 열심히 살아야겠습니다. 

오늘 평택 어반스페이스 도시형생활주택 리얼방문 후기에 대해 포스팅했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