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마인크래프트 0.15.0링크 정식판 바로가기

   마인크래프트 0.15.0링크 정식판 바로가기 !!

안녕하세요~ 코난입니다. 마인크래프트 알고 계시죠? 혹시 모르세요? 괜찮습니다. 이번에 알면 되니깐요~전 요새 마인크래프트에 중독되어서~ 큰일났습니다. 그래서 저만 알고있기 그래서 알고 계신분들도 있겠지만 그래도 모르는분들을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그럼 같이 보실까요?



#1. 마인크래프트 간단히 알아보기 !!


마인크래프트는 마이크로소프트사에 인수가 되고나서 엑스박스 라이브에서 온라인 이용이 가능한것 같습니다. 처음 접속하면 라이브 무료 로그인 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아마도 연동이 가능한것으로 생각되는데요. 이렇게 연동하려면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이 필요한점 꼭 참고 해야합니다. 마인크래프트 0.15.0링크 정식판 설치시 참고하세요~!



#2. 마인크래프트 설치 이 후....


마인크래프트 설지 완료후 실행하시면 오른쪽에 본인의 케릭터스킨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벌써부터 설레이지 않나요? 메뉴에 보시면 플레이, 도전과제, 설정, 스킨, 상점등 구입할수있습니다. 무엇보다 처음 시작할때 언어가 자동으로 한글로 나오는게 참 편리해졌다는 점이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마인크래프트 아주 매력중에 하나는 "도전 과제" 인데요. 도전 과제의 달성수와 점수 또한 누적된 플레이 시간을확인할수있기때문에 다양한 재미를 느낄수 있습니다. 플레이 했던 마인크래프트 사진 몇장 볼까요?





사진만 보시더라도 재미있을것 같지 않나요? 마인크래프트는 자유도가 높은 만큼 큰 인기가 있는 게임입니다. 아마도 전 세계적으로도 유명할겁니다. 또한 버전도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제가 재미있다고 느끼는 버전은 역시 마인크래트프 0.15.0 링크 정식판인것같습니다. 여러분들도 마인크래프트 0.15.0링크 정식판 다운받아 보실수있도록 아래쪽에 링크 걸어놨습니다. 

☞ 마인크래프트 0.15.0링크 정식판 바로가기 ☜

오늘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0.15.0링크 정식판 바로가기 알아봤는데요 도움이 많이 되셨나요? 다음에도 좋은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 즐겁게 게임 즐기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