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리니지 레드나이츠 RK 정식 출시 및 전격해부

    리니지 레드나이츠 RK 정식 출시 !!

안녕하세요. 코난입니다.  오늘 용산CGV에서 열린 모바일 신작 '리니지 레드나이츠'의 쇼케이스를 통해서 과연 리니지 레드나이츠 RK 정식출시 및 어떤방향으로 이어가지는지 소개가 되었는데요. 그부분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그럼 빨리 보고싶어 하실텐데 같이 보실까요?

● 리니지 레드나이츠 RK 스토리 ●

대포로쥬에서 패배한 켄라우헬이 복수를 위해 마족과 손을 잡고 이계의 마왕 기르타스의 소환을 시작하며 시작됩니다. 데포로쥬가 이를 저지하기 위해 어둠의 끝에서 최후의 전투를 벌이지만 마왕 기르타스에게 당합니다. 이윽고 먼 마을에서 정신을 차린 데포로쥬의 시점에서 게임이 시작되게 됩니다. 

● 리니지 X 삼성전자 ●

리니지 레드나이츠 RK 가 삼성전장와 협업으로 스마트 커버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이 리니지 스마트 커버는 배경화면 스킨 뿐만 아니라, 공식 커뮤니티와 페이스북 페이지 , 게임 바로가기등을 제공하고 스마트폰 내 아이콘가지 리니지 레트나이츠 RK 콘텐츠로 꾸며진다고 하네요. 

※ 특히, 스마트 커버를 장착한 기기는 리니지 레드나이츠RK 추가 경험치 , 전용 아이템등을 제공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 추후에 전용 던전 및 신규 소환수를 얻을 수 있도록 혜택이 확장될 예정이라고도 발표했습니다. 

● 리니지 레드나이츠 RK 정식 출시..? ●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오는 12월 8일 한국 , 대만 , 동남아시아 등 12개국에서 동시 출시한다고 합니다. 

● 게임 속 컨텐츠 알아보기 ●

'오만의 탑', '시간의 균열', 보스레이드 의 탐험 콘텐츠를 제공하며, 탐험을 통해 소환수를 얻어 기사단에 받아 들일 수 있게 됩니다. 총 100층으로 구성된 '오만의탑' 101층 도달 시 월드 레이드 보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 원작 '리니지' 유명 몬스터인 데스나이트, 코카트리스, 얼음여왕, 버그베어, 바포메트 등과 엔피씨들도 모바일에 맞춰 SD화해 등장 합니다. 

※ 특히 혈맹 시스템이 강조됐다. '리니지'의 가장 큰 매력이자 아이덴티티와도 같은 혈맹 시스템이기에 '리니지'의 모바일 버전인 '리니지레드나이츠'에서도 이 같은 특징은 그대로 이어진다고 하니 설레이기도 합니다. 


● 현재 개발중인 모바일 게임 라인업 ●

엔씨소프트는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라인업도 일부 공개했다. 자체 개발작인 '프로젝트오르카', '리니지M', '블레이스&소울: 정령의반지' 그리고 퍼블리싱 타이틀인 '파이널블레이드'가 소개됐다.

이 외에도 오는 31일 부터 11월 2일까지 최종 테스트를 진행을 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을 진행한 모든 이용자가 참여 가능하다고 합니다. 테스트가 종료된 11월 3일 부터는 혈맹 이름을 선점할 수 있는 혈맹 생성 이벤트가 진행된다고하니 모두들 준비하세요~!


오늘 리니지 레드나이츠 RK 정식 출시 및 전격해부 해보았는데요. 도움이 많이 되셨나요?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 그리고 리니지 레드나이츠 RK 쇼케이트 영상 궁금하시다면 아래쪽 클릭해서 같이 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