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리니지 서큐버스 용기사 무자본 1일차

    리니지 서큐버스 용기사 무자본 1일차 일기 !!


안녕하세요~ 코난입니다. 리니지 서큐버스 서버가 나온지 한달이 지났는데요. 인기가 어마어마 합니다. 그래서 저도 새롭게 서큐버스 서버에서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무자본이이라서 그런지 상당히 힘든부분이 있더군요. 

그럼 리니지 서큐버스 용기사 무자본 1일차 일기 함께 보실까요?



새벽부터 시작한 리니지 직업부터 많이 고민했는데요. 서큐버스 서버에는 모든 아이템이 비싸다보니 기사, 전사, 다엘보다는 좀더 저렴한 용기사를 해보라고 추천을 받아서..하게되었습니다. 



지인들 말로는 사냥하기 힘들거라며 영웅패키지를 해야한다고 하더군요. 

그래도 전 7일 무료쿠폰으로 일단 해보기로 했습니다. 



55까지 정말 힘들었습니다. 이건뭐 어마어마한.. 노동이랄까요? 

서큐버스섭 아직 신섭이라 인원이 많습니다. 



55가 되고나서 물약등등 보조를 받고 사진에 보시는바와같이 " 침묵의 동굴 마을 " 일명 다크엘프 마을인데요. 이곳에서 렙업을 하면 좋다고해서 갔는데.. 오크들이 몰리네요;; 

일단 제 렙과 방어에서는 몰리면 다이하는 세상이랍니다. 그리고 물약또한 살수없다보니 제가 가기엔 부담스러운 곳이에요. 



사진을 보시면 아래쪽은 드워프 종류와 울프, 흑기사 종류가 나오고요. 위쪽에는 늑대인간과 돌골램 종류가 나오는데요. 개인적으로 둘다 비슷은 해요~ 하지만 득템을 노리는 거라면 흑기사때문에 아래쪽에서 사냥하는게 좀더 이득 같습니다. 

오늘은 이정도로 마무리 할가 합니다. 사실 오늘 살짝 영웅패키지를 진짜 해야하나란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무자본은 말그대로 무자본이니 끝까지 도전은 해보겠습니다. 그럼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