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모바일RPG 게임순위 알아보기

    모바일RPG 게임순위 알아보기 !!

안녕하세요~ 코난입니다. 아침에 출근하러 가면 쌀쌀한 날씨때문에 집에있고 싶네요..겨울이 되면 진짜 어떻게 하려고 하는지.. 게임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하루죙일 집에서 뒹굴뒹굴 게임만 하고싶네요 그래서 게임관련 이것저것 보다가 모바일RPG게임 순위에 대해서 소개 해볼까 합니다. 

오늘은 모바일RPG 게임 순위에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같이 보실까요?

1. 모바일RPG 게임 " 아이어 "

아이어는 액션 RPG 모바일 게임입니다. 

만약 난이도가 있는 RPG게임을 찾고 있었다면 정말 추천을 해드리고 싶습니다. 

먼저 직업에 제한이 없습니다. 단, 하나의 케릭터로 여러가지의 무기를 사용할수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흥미있는게 무기마다 콤보나 액션 동작이 완전히 다릅니다. 

그렇다보니 하면 할수록 매력이 넘쳐나더라구요. 

또한, 일반 몬스터 처리는 간단하지만 보스를 잡을대에는 공략이 필요합니다.

즉, 보스에대한 공격패던을 정확히 파악후 처리해야 수월할 정도로 흥미가 넘치는 게임입니다. 

2. 모바일RPG 게임 " 골든나이츠 "

골든나이츠는 수집이나 전략 육성을 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작품입니다. 

수백여종의 캐릭터와 속성으로 선택할 수 있는 영웅들의 폭도 크고, 전체적으로 완성도가 높은편 입니다. 

또한 전투에서 협동태그 방식으로 캐릭터를 태그하는 타이밍에 따라 전투를 이끌어가는 느낌입니다. 

3. 모바일RPG 게임 " 검과 마법 " 

검과 마법은 모바일RPG 게임인데도 불구하고 PC온라인 게임과 똑같을 정도로 퀄리티가 높은 게임입니다.

해보시면 조작김이 직관적이고 움직임이 좋습니다.또한, 타인과 여럿이서 함께 컨텐츠를 즐길수 있습니다. 

4. 모바일RPG 게임 " 가디언소울 "

가디언소울은 기존의 RPG방식과 다르게 자동전투에서도 게임자가 직접 참여할수있도록 시스템을 만들었다 또한 가디언즈들의 렙과 스킬에 따라서 게임에 영향을 주는 마법 이펙이라던지 또는 검술 이펙이 다르기때문에 알고 계시면 참 좋습니다. 

오늘 모바일RPG 게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도움이 많이 되셨나요?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