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팔라딘스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 완전정복

    팔라딘스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 완전정복 !!

안녕하세요~ 코난입니다. 여러분 오버워치 한번이라도 해보시지않으셨나요? 오버워치를 즐기는 분들이라면 한번이라도 들어보셨을법한 게임 팔라딘스라는 게임이 오버워치와 현재 비슷한 느낌을 주는 게임인데요. 인기도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 팔라딘스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 완전정복을 해볼까 합니다. 

● 팔라딘스 다운로드 방법 ●

먼저 팔라딘스 홈페이지를 접속하면 메인화면이 나옵니다. 그러면 아래쪽으로 쭉 내리시면 위 화면처럼 동일하게 나올텐데요. 하나는 " 윈도우, 또하나는 스팀 " 두가지가 있습니다. 차이점은 윈도우는 직접 설치하는 방법이고 스팀에서 다운받으면 스팀앱으로 관리가 되고있습니다. 래서 스팀으로 다운로드하게되면 회원가입을 따로해줘야하는 불편함이 있기에 윈도우로 다운받아 주시면 됩니다. 

이제 다운로드가 다 되셨다면 계정을 생성해야하는데요. 아직 팔라딘스 게임이 베타게임이라 한국번역이 되지않아 어려움이 많거나 또는 오류가 많아 더이상 진행 못하시는분들을 많이 봤는데요. 이제 같이 해볼까요?


● 팔라딘스 회원가입 방법 ●


먼저 " 팔라딘스 홈페이지 " 접속합니다. 메인화면 상단에 " ACCOUNT " 어카운트 항목에 마우스를 올려주세요. 

마우스를 올려주시면 " CREATE ACCOUNT " 문구가 확인될텐요 이부분을 클릭 해주세요!

다음화면 이렇게 나올텐데요. 시작할때에는 가운데만 체크 되어있을겁니다. 그걸 첫번째와 , 세번째 체크를 해주시고요. 프렌드 블라블라블라는 건너뛰고 하단에 " Create Account " 문구를 클릭해주세요.

여러분들이 보기 편하게 편집해봤습니다. 보시면 첫번째는 팔라딘스에 쓰일 닉네임 설정하는게 있고요. 두번째는 비밀번호 기입, 세번째는 비밀번호 확인하는 칸 , 네번째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됩니다. 그리고 " 아임 낫 어 로봇 " 체크를 하시면 화면하나가 더나옵니다. 


바로 이런식으로 나오는데요. 여기 그림에서 표지판이나 건물등을 선택하라고나옵니다. 체크하시고 " VERIFY "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위에 " Create Account "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짜잔 ~ 가입이 완료가 되면 이렇게 화면이 나오는데요. 보기 편하게 편집했네요~ 이제 팔라딘스 가입하는방법 어렵지 않으시죠? 그럼 이제 고민하지마시고 팔라딘스 게임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 후에 즐겨볼까요? 팔라딘스 홈페이지 바로 접속할수있도록 아래에 링크 걸어 두었습니다. 

☞ 팔라딘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오늘 팔라딘스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 완전정복 해봤는데요. 도움이 많이 되셨나요?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