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신비한 동물사전 완벽정리

사랑스러운 뽀 2016. 11. 24. 11:47

    신비한 동물사전 "해리포터" 마법의 시작!!



신비한 동물사전 영화 혹시 보셨나요? 아직 안보신분들이 계시다면 주저하지 말고 지금 영화 예매 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정말 재미있습니다. 특히, 해리포터를 보신분들이라면 더더욱 꼭 필히 보시는것을 강추합니다. 

그리고 신비한 동물사전을 왜 사람들이 여러번 보려고 하는이유에 대해서 소개할까 합니다. 

그럼 같이 보실까요?




    신비한 동물사전 줄거리 



1926년 뉴욕, ‘검은 존재’가 거리를 쑥대밭으로 만들고 미국의 마법의회(MACUSA)의 대통령과 어둠의 마법사를 체포하는 오러의 수장 "그레이브스"가 이를 추적하는 혼돈 속에 영국의 마법사 "뉴트 스캐맨더"가 이 곳을 찾는다. 그의 목적은 세계 곳곳에 숨어있는 신비한 동물들을 찾기 위한 것. 여행을 하면서 다양한 크기의 신비한 동물을 구조해 안에 마법의 공간이 있는 가방에 넣어 다니며 보살핀다. 



하지만 은행을 지나던 중 금은보화를 좋아하는 신비한 동물인 니플러가 가방 안에서 탈출을 하고 이 일로 전직 오러였던 티나와 노마지 제이콥과 엮이게 된다. 이 사고로 뉴트와 제이콥의 가방이 바뀌면서 신비한 동물들이 대거 탈출을 하고 그들은 동물들을 찾기 위해 뉴욕 곳곳을 누빈다. 한편, ‘검은 존재’의 횡포는 더욱 거세져 결국 인간 사회와 마법 사회를 발칵 뒤집는 사건이 발생하고, 이 모든 것이 뉴트의 소행이라는 오해를 받게 되는데.. 이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빨리 예매하세요!!


    신비한 동물사전 주인공들




신비한 동물사전 주인공인 " 뉴트 스캐맨더 "역을 하는 " 에디 레드메인 " 입니다. 주인공은 괴상하고 내성적인 성격에 영국인 마법사입니다. 그 도 물론 우리 잘 아는 호그와트에 있었고 덤블도어와도 가까운 사이였다고 합니다. 저 막대기로 우리에게 어떠한 마법을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신비한 동물사전에서 미국마법 의회에서 일하고있는 " 티나 골드스틴 "역을 하는 캐서린 워터스턴 입니다. 아무래도 " 뉴트 스캐맨더 "와 무슨일이 벌어질것같은 느낌이 물씬나는 인물입니다. 



신비한 동물사전에 없어선 안될 인물 " 제이콥 코왈스키 " 역의 댄 포글러 입니다. 혹시 " 분노의 핑퐁 "이란 영화 보신분들 있을까요? 정말 배꼽 빠질정도로 웃겼는데요. 거기서에 주인공이 였던분입니다. 이분이 신비한 동물사전에서 어떤역할을 할지 너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신비한 동물사전에서 " 퀴니 골드스테인 "역의 앨리슨 수돌 입니다. " 티나 골드스틴 "의 동생이자 룸메이트면서 그녀의 능력은 사람의 XX을 XX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모르는게 없답니다!!! 궁금하시죠!? 




이 외에도 다양한 영화배우들로 우리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었답니다. 그리고 우리가 많은 영화에서 본 배우인데요. 그분도 특별 출현합니다!! 과연 누구일까요!!? 지금 이렇게 글쓰는데도 다시 보고싶어 미치겠네요. 빨리 후속편이 나왔으면 하는데 엄청 기다려야 나올것 같아요.. 



    신비한 동물사전 및 해리포터




신비한 동물사전과 해리포터를 비교할 수 없이 둘다 너무 좋은 영화임이 분명합니다. 하지만 굳이 비교를 하자면 저의 개인적인 표현으로는 해리포터의 경우에는 " 아이들의 마법" 이고 신비한 동물사전은 " 어른들의 마법 " 이라고 표현하고 싶습니다. 아주 화려하지 않지만 뭐라 설명하기 어려운 그 미묘한게 있네요. 


오늘 신비한 동물사전 완벽정리 해봤는데요. 도움이 많이 되셨나요?

다음에도 좋은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